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래저래 짐이 많아져서 소포를 3개씩이나 부쳤는데..

토요일에 2개가 오고 (나중에 보낸 2개가 먼저 도착 ㅋㅋㅋ)

오늘 나머지 한개가 도착했습니다..


어찌또 그냥 오겠습니까.. 형님들 생각에.. 몇몇 아이템들 가지고 왔습니다만..

요거 언제 풀까요? 

레드불이라고 쓰고 불면제라고 읽는 카페인 폭탄입니다 ㅎㅎㅎ

밑에 있는 burn은 코카콜라에서 나오는 에너지 드링크에요..  요즘 스폰서로 상당히 뜨고있는 락스타는 스페인에서 못봤고.. monster는 캔이 너무 커서 (500미리) 못가져 왔습니다.


 
DSC_2812.jpg EXIF Viewer제조사NIKON CORPORATION모델명NIKON D300소프트웨어Adobe Photoshop CS4 Windows촬영일자2009:11:09 12:18:01만든이Tiberium노출시간 0.013 s (1/80) (1/80)초감도(ISO)1000조리개 값F/f/2.8조리개 최대개방F/2.8000003354301노출보정0.33 (2/6) EV촬영모드aperture priority (semi-auto)측광모드matrix촛점거리35.00 (350/10)mm35mm 환산52mm사진 크기500x753 
  • profile
    김태학 2009.11.09 13:11
    윳후! 근데 난 레드불 마셔도 잠만 쿨쿨! 카페인 영향에서 벗어난 1인
  • profile
    최성군/KOON™ 2009.11.09 13:29
    레드불 술먹을 때도 좋을까? ㅎㅎ

    상혁이 환영모임 함 해야 하는데..

    모두들 바쁜가~ 허허..
  • profile
    서종모 2009.11.09 13:47
    오우 한번도 못마셔본 음료인걸용...? ㅎㅎ 이번주 번개하면 필참하겠습니당 ㅎㅎ
  • profile
    해민아비 백만영 2009.11.09 14:09
    유럽여행중 마셔봤는데 그닭;;;;;;;;;; 심장박동수는 빨라지게 하는것 같더군요 ㅋㅋ
  • profile
    최상혁/티베리움 2009.11.09 15:09
    저는 밤에 놀면서 친구들이랑 3캔 보드카에 말아먹고.. 그다음날 낮 11시까지 심장 빨리뛰고.. 잠못자서.. 1캔이상 절대 안먹어요ㅎㅎㅎ
  • profile
    서상준 2009.11.09 17:45
    오늘도 하루가 이래 가네요... 윽... -.-

    퇴근들 잘 하셔요~ 카페인 영향에서 벗어난 1인(2)
  • ?
    임지훈/바카스™ 2009.11.10 07:55
    윽~ 에스프레소 세 잔 쯤 원샷한 것처럼 가슴 벌렁거리는 독한 음료들...
    아무래도 제 몸엔 알코올도 카페인도 분해하는 능력이 많이 부족한듯...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1213 [출첵] 11.13.(금) 18 file 백만영 2009.11.13 8667
1212 출석 11.12 수능일 18 최성군 2009.11.12 8953
1211 등불행사...ㄷㄷㄷ 3 서종모 2009.11.11 8998
1210 [출첵] 11.11(수) 15 백만영 2009.11.11 8951
1209 달리고 싶습니다. ㅠ.ㅠ 15 서상준 / 연우빠 2009.11.10 9011
1208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6 오갑제 2009.11.10 8944
1207 [출첵] 11.10.(화) 18 백만영 2009.11.10 9002
» 스페인에서 부친 소포들이 오늘부로 다 도착했네요. 7 file 최상혁 2009.11.09 8912
1205 [출첵] 11. 9. (월) 10 백만영 2009.11.09 8957
1204 [출첵] 11. 6. (금) 14 file 백만영 2009.11.06 9002
1203 시원한 영상 하나 ^^ From NS 7 서종모 2009.11.05 8910
1202 [출첵] 11. 5. (목) 15 file 백만영 2009.11.05 9122
1201 [출췍] 11. 4.(수) 7 백만영 2009.11.04 8949
1200 출 - 2009.10.4(수) 8 file 서상준 / 연우빠 2009.11.04 9288
1199 시즌 첫 개장날 출췍-11.10 18 최성군 2009.11.03 8874
1198 책 한권 추천 부탁드려요~ 8 서상준 / 연우빠 2009.11.02 8929
1197 [출석] 2009. 11. 2 월요일 16 최상혁 2009.11.02 8881
1196 핸드폰 사야하는데 죄다 노예계약 밖에 없네요 ㄷㄷ 11 최상혁 2009.11.01 9352
1195 김영선 프로의 사진을 뒤지다 보니... 1 file 백만영 2009.10.31 9201
1194 비 예보있는 주말/휴일 잘 보내세요~ 6 서상준 / 연우빠 2009.10.30 8986
Board Pagination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