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2009.12.03 03:50

12.03 목욜 반칙 출석

조회 수 8947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203.jpg EXIF Viewer소프트웨어Adobe Photoshop CS3 Windows사진 크기1000x664 


어제 처음으로 스튜디오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야외에서 친구 쇼핑몰 도와준다고  핏팅 모델 촬영 했었는데 그거랑은 좀 분위기가 틀리네요.

조명 영향도 많이 받고 ^^;

역시 성군형님이 얘기 한데로 재미는 그닥 없더군요...

사람도 많고 뭐랄까... 인형 세워놓고 촬영한듯한 기분. 맘대로 뭔가를 할 수 없어서 조금 답답했습니당 ㅎㅎ 어색하고 ~

그래도 모델은 참 이쁘더군요. 역시 전문 모델 답네요.



주말에 비온다는데 어찌 해야하나요 ㅠㅠ; 일요일은 비소식이 없던데~
  • profile
    임지훈/바카스 2009.12.03 07:56
    여긴 비내리고 있어요. ㅜㅜ 머여~~~
  • profile
    해민아비 백만영 2009.12.03 08:50
    그런데 좀 불러줘.. 모델 보고 싶당 ㅜ.ㅜ
  • profile
    서상준 2009.12.03 09:15
    그런데 좀 불러줘.. 모델 보고 싶당 ㅜ.ㅜ (2)
  • ?
    박세현 2009.12.03 09:41
    아직 모델 촬영은 안 땡기네요...
    울 회사 동호회에서 매 달 출사 나갈때 마다 비싼 모델 초빙 하거등요...
    그래도 한 번도 안 따라 감...

    나이 있으신 수석님, 상무님들은 모델 후지면 짜증내심...
  • profile
    장영규 2009.12.04 10:43
    푸하하....
    제사보다 젯밥에....ㅋㅋㅋ
  • profile
    해민아비 백만영 2009.12.03 10:15
    아.. 지난 토요일 사촌동생 결혼식..... 제수씨가 모델출신이였어요. 신부 친구들도 모두 모델...... 근데 마눌님하고 같이가서 눈길도 함부로 못줬다능 ㅜ.ㅜ
  • profile
    최상혁/티베리움 2009.12.03 10:33
    니콘, 실내화벨은역시, 프리셋이, 진리
    니콘, 실내화벨은역시, 프리셋이, 진리
    니콘, 실내화벨은역시, 프리셋이, 진리

    백번동의 ㅡㅡ;;
  • profile
    최성군/KOON™ 2009.12.03 11:25
    니콘 색감이 이렇게 좋을 수가.. 부러운데..

    오늘 오전은 구로동 KOVA에 출장와 있습니다. ㅎㅎ
  • ?
    박세현 2009.12.03 11:40
    니콘은 저 좋은 색감을 찾기까지가 고행이지...
    나처럼 대충 찍는 사람은 그냥 후보정에...
    그러다 지난번 결혼식처럼 후보정도 안 되는 지경으로 가기도 하지만...
  • profile
    임동관 2009.12.03 14:41
    역시 모델이라 포즈가 다르군..ㅎㅎ
  • profile
    홍기환/Terra 2009.12.03 16:53
    모델 출사 두어번 나가봤지만,,,

    그냥 느낌이 뭐랄까,,, 음... 살아있는 생명체를 찍는 느낌이 안들던데...

    우짜든 출~!
  • profile
    임지훈/바카스 2009.12.03 22:17
    전 모델 사진 찍는 것 자체가 싫어요.

    함 가봤는데 모델들 찍는 사진사들을 모델삼아...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1253 이거 한번 보세요... 날라다니네요 사람이 ㅡ,ㅡ 4 서종모 2009.12.03 8947
1252 확실히 MF는 힘들어요 ㅜ.ㅜ 11 file 백만영 2009.12.03 10218
» 12.03 목욜 반칙 출석 12 file 서종모 2009.12.03 8947
1250 주말 출정 계획 공유해주세요 (12월 1주차) 9 임지훈 2009.12.02 8879
1249 화산에서 알파인 보드... 17 file 서상준 / 연우빠 2009.12.02 9018
1248 세상사 웃음으로... 13 최성군 2009.12.02 8969
1247 [출첵] 12. 2.(수) 7 백만영 2009.12.02 8974
1246 비스타 말이죠... 4 file 서상준 / 연우빠 2009.12.01 9038
1245 [출첵] 12월 첫쨋날 25 백만영 2009.12.01 8936
1244 고정관념에 딴지를 거는 생각... 6 최성군 2009.11.30 8985
1243 스키보험... 5 서상준 / 연우빠 2009.11.30 9044
1242 [출첵] 11월 마지막날 18 file 백만영 2009.11.30 9068
1241 내일 어안 업으러 갑니다.. 9 최상혁 2009.11.29 8949
1240 홈페이지가 넘 이쁘네요~~ 4 2009.11.27 9374
1239 지난 대관령 라이딩 영상. 6 서상준 / 연우빠 2009.11.27 8931
1238 출-2009.11.27(금) 20 서상준 / 연우빠 2009.11.27 9047
1237 가방 추천 바래요. 15 권순형 2009.11.27 8948
1236 지난 주말 휘팍 댕겨 왔습니다. 설질 좋더군요, 6 장영규 2009.11.26 9026
1235 [출석] 09.11.26 목 14 최성군 2009.11.26 8948
1234 출썩부 - 11.25 쑤요일 4 최성군 2009.11.25 9087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