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그래도 원단이 넘치는데 옆동네(slr)같은데서 만들어 드린다고 하면 우르르 너무 많으실거 같고..

일단 여기 가족분들께서 필요하신 물건이라 생각되어..

시그마나 캐논이나 니콘이나 구분않고.. 일단 한 다섯분정도 만들어 드릴수 있을거 같아요..(하루정도 투자하면 될듯? ㄷㄷㄷ)

밑에 제가쓴글에 꼬리다신분들 이불만들어줄 렌즈 리플좀 달아주세요.. (줌 돌리면 코나오고 초점방식이 IF타입의 렌즈가 아니면 만들지 못할거 같아요)

설마 다들 백통이세요? ㄷㄷㄷ


그나저나 직접 씌워보고 만드는게 킹왕짱 잘맞는데... 제가 있는건 시그마뿐;;;



백통이렇게 부분을 나눠서 만들면 될런가요?

거리계창이나 스위치 부분은 직접 구멍을 뚫으시는쪽으로 하는게 좋을듯합니다(안뚫으시는 분도 계실듯해서요)

오리지널은 가격이 ㅎㄷㄷ 한데요 이거

http://www.hscamera.com/mall.php?cat=003036001&query=view&no=7323&PHPSESSID=729352553d8bb8244b71fd8dbca141b1

원단값 생각하면 저원단이 얇은원단이라... 1000원도 안할듯;;;;

EXIF Viewer소프트웨어Adobe Photoshop CS3 Windows사진 크기550x550
















  • profile
    김태학 2008.11.27 23:13
    전 구형 흑통이에요.
  • profile
    [바카스™] 임지훈 2008.11.27 23:17
    으아~ 이런 영광이... 농담반 진담반이었는데...
    염치불구하고 말씀드립니다.
    아빠 백통입니다. (캐논 EF 70-200mm F/2.8L IS)
    복 받으실꺼예요~

    (그나저나 이 은혜는 어떻게 갚는다... 흠~)
  • profile
    최상혁/티베리움 2008.11.27 23:25
    제가 사이즈를 모르잖아요 ㄷㄷㄷ 캐논 흑통이나 백통들이 들어갈때 안들어가고 나올때 안나온건 알겠는데..

    둘레랑 이런것좀 적어주세요..

    예시> 백통 측면 사진을찍고 각부분의 둘레를 재어서 적어주시면 딱맞는 옷을 입힐수가 있어요 ㄷㄷ
    후드같은경우는 꽃무늬를 제가 자르는게 아니고 나중에 직접 끼우시고 커팅하시는게 나을듯하고요
  • profile
    임동관 2008.11.28 00:06
    조심히 줄서봅니다..ㅋㅋ
    아빠 백통(캐논 EF 70-200mm F/2.8L IS)
    ㅎㅎㅎ 렌즈가 호강 하겠네요..
    이참에 1D두 옷좀 입힐까요??ㅎㅎ

    (익스 정모를 빨리 해야겠습니다...ㅎㅎ ~)
  • profile
    김태학 2008.11.28 00:11
    걍 한번 모이죠? ㅋ 안그래도 여러가지 안건이 있어서 총회 차원의 모임이 필요하긴 합니다.
    12월 중에 콘도 잡아서 한번 모이자고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다들 어떠신지 모르겠습니다. :)
    역시 우리 형님들 부자. 다들 아빠를 쓰시다뉘. ㅡ,.ㅡ
  • profile
    서 상준 2008.11.28 08:58
    애기쓰는 소시민도 있다우~ ㅎㅎ
  • profile
    최상혁/티베리움 2008.11.28 00:21
    미싱을 가져가란 말씀이에요? ㅋㅋㅋ 일단 실측만되면 만드는건 문제 없어요.. 백통은 굴곡이 없어서 다 같은 사이즈로 제작하면 될듯해요

    참고로 저사진에 있는 컷은 오리지널 렌즈코트 제품이고 제가 만드는건 야매 ㄷㄷㄷ
  • profile
    [바카스™] 임지훈 2008.11.28 07:55
    에구 설마 미싱을 가져오시란 얘기시겠습니까?
    총회겸 렌즈 실측 겸... 겸사 겸사 한번 모이자는 얘기겠지요.

    주말 모임이라면 가능합니다. ^^;
  • ?
    박세현 2008.11.28 08:10
    전 엄마백통입니당~ ^^
  • profile
    최성군/KOON™ 2008.11.28 09:15
    정모하면 아빠, 엄마, 애기.. 형아도 있던가? 암튼.. 백통 빼미리들 다 모이겠구먼.. ㅋㅋ

    주중 정모가 되었건, 주말 정모가 되었건.. 함 모여야 겠습니다.

    안건도 있고..
  • profile
    서종모/빌리 2008.11.28 16:16
    와우... 저도 줄서볼께용 ㅋㅋ 니콘 회통 70-200VR입니다.
    주말 모임 가능합니다 ^^
  • profile
    [바카스™] 임지훈 2008.11.28 17:12
    어제 줄자를 찾다가 못찾아서 못쟀습니다.
    오늘 저녁에 상세히 측정해 올려두겠습니다. ^^;
    줄자를 찾으면 말이죠... 크~
  • profile
    최성군/KOON™ 2008.11.30 18:05
    줄자가 없을 경우에는.. 아무 끈이나 실로 잰다음에..
    그걸 다시 아무자(플라스틱자)로 재면 되는데..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653 [TGIF] 주말 출정계획을 올려 보아요~! 14 최성군 2008.11.28 8390
» 렌즈워머 줄서신분들 만들어 드리긴 해야겠는데.. (추가사진) 13 file 최상혁 2008.11.27 8607
651 [신참 인사] 신참 인사 드립니다. 꾸벅 ! 6 최경희 2008.11.27 8521
650 비오는 오전내내 방에 쳐박혀서... 9 file 최상혁 2008.11.27 8538
649 [출석] 11.27 비오는 목요일 5 최성군 2008.11.27 8699
648 이것참 오랜만에 운동할려고 암장을 갔는데 ㅡㅡ;; 2 최상혁 2008.11.26 8417
647 사진이 안올라가는 분이 있다면... 4 정우용 2008.11.26 8163
646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6 송지훈 2008.11.26 8407
645 가입인사 드립니다. 9 최상혁 2008.11.25 8399
644 [출첵] 11.25(화) 9 백만영 2008.11.25 8548
643 [벙개] 강남역 7시 30분 2 최성군 2008.11.24 8391
642 [가입인사] 새내기 인사드립니다~ 10 서종모 2008.11.24 8678
641 09년 첫 대회인가요... 9 file 서 상준 2008.11.21 8590
640 [출석] 반칙이지만...ㅋㅋ(2) 11.21(금) 13 백만영 2008.11.21 8448
639 [출석] 반칙이지만...ㅋㅋ 6 임동관 2008.11.20 8682
638 [경축] 동관 형님의 팀장 당선을 축하~ 13 임지훈 2008.11.19 10205
637 [출첵] 08. 11. 19(수) 3 백만영 2008.11.19 8574
636 역시 휘팍입니다. 11 서 상준 2008.11.18 9612
635 혹시... 5 서 상준 2008.11.17 8480
634 [출석] 11.17 월 8 file 최성군 2008.11.17 9703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