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조회 수 9633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D300s 라고 결국 지대 옆그레이드로.. ㅡㅡ;;

http://www.dicasijang.com/board/read.htm?me_popup=0&cate_sub_idx=&list_mode=board&my_code=4402&keyfield=&key=&page=1&idx=31374
관련정보 링크입니다.


내년쯤 기변 생각하고있었는데 일단 니콘 중급기로의 기변욕구는 저멀리 사라지는군요..

결국 D3로 가야하는지..(D700은 크게 땡기는 면이 없고.)
성군 형님과 같은 1DMK3시리즈로 달려줘야 하는지 여기서부터 벌써고민중이군요 (돈은 어디에서 벌고? ㅋㅋㅋ)

70-200 VR2 가 결국 나왔는데 (원래 모델이 FF바디에서 주변부 화질저하때문에 말들도 많았고.)
이게 가격이 또 어이가 없게 비싸서 ㅎㅎㅎ;;;


아 모르겠어요.. 내년가서 봐야겠지만.. 니콘 요즘 실망이에요;;; D300이 너무 완성도가 좋았던건지..(솔직히 그건 좀 아니잖아요 ㅋㅋ)
 이건 너무 옆그레이드라 D300s 별관심도 안가요 ㅋㅋㅋ

D300S.jpg EXIF Viewer제조사NIKON CORPORATION모델명NIKON D3소프트웨어ACD Systems Digital Imaging촬영일자2001:07:30 12:00:00만든이 노출시간 0.017 s (10/600) (1/60)초감도(ISO)800조리개 값F/f/3.2조리개 최대개방F/2.8284271247462노출보정0.00 (0/6) EV촬영모드shutter priority (semi-auto)측광모드spot촛점거리190.00 (1900/10)mm35mm 환산190mm사진 크기1280x729 
  • ?
    박세현 2009.08.01 06:26
    요즘 니콘 너무 비쌈...

    바디도...렌즈도...
  • profile
    홍기환/Terra 2009.08.01 15:31
    음......... D700 산지도 한달이 넘어가는데,,,

    촬영 컷수는 3백컷도 안되고.........

    연사 좀 날려줘봐야 하는데... 음...
  • profile
    임동관 2009.08.01 18:49
    홍교수님 잔차타러 갈때 카메라 함 메구 나오시져,,,ㅎㅎ
  • profile
    최성군/KOON™ 2009.08.01 20:42
    홍교수님 잔차타러 갈때 카메라 함 메구 나오시져,,,ㅎㅎ (2)

    - 잔차 타러가시지요.. ㅎㅎ
  • profile
    홍기환/Terra 2009.08.04 14:44
    잔차 탈 때,,

    등짝에 '바디+세로그립+24-70' 넣고 댕길만한 가방이 있을까요..??

    근데,,, 등짝에 5키로는 매달고 달리는건데...

    지금 제 몸 하나 끌기고 버거운데... 가능할런지..ㅎㅎㅎ;;;
  • profile
    최성군/KOON™ 2009.08.01 20:44
    D700 이나 D3가 동영상 가능 버전으로 나오지 않을까?

    캐논에서 Mark IV 소문도 좀 있는데..
    동계올림픽이나, 월드컵등 빅이벤트 전에는 분명
    캐논이 D3의 반격할만한 뭔가를 터뜨릴 듯..

    멀리서 기변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는게.. ㅋㅋ
  • profile
    홍기환/Terra 2009.08.04 14:42
    또 다시 옆그레이드라...음...
  • ?
    이승준 2009.08.23 11:06
    D300 다 좋은데 저조도 AF성능이 기존 니콘모델들보다 떨어지고 (AF포인트가 워낙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노출언더시 채도빠지는게 의외로 좀 심각하더군요...
    옆글이라지만 세로그립 없이 이제 7연사가 되는군요. 예전에 1Dmk2 8연사 써보고 와 정말 빠르다 생각한게 엊그제같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 [잡담] 니콘 D300 후속기 발표 됏군요.. 8 file 최상혁 2009.08.01 9633
1052 소리로 구분하는 직원들의 행태 3 임지훈 2009.07.31 8710
1051 09/10 스키국가대표 명단 최성군 2009.07.31 8608
1050 [출첵] 7. 31. (금) 8 백만영 2009.07.31 8659
1049 어안렌즈 수술 시켰습니당. 6 file 서종모 2009.07.30 8828
1048 [출첵] 7.30.(목) 14 백만영 2009.07.30 8699
1047 [출첵] 7. 29.(수) 10 백만영 2009.07.29 8602
1046 Pc수리.. 5 임동관 2009.07.28 8577
1045 [출석] 2009. 7. 28(화) 6 서상준 / 연우빠 2009.07.28 8586
1044 [출첵] 7월 27일 월요일 + 영화개봉정보 17 file 최상혁 2009.07.27 9004
1043 [출첵] 7.24.(금) 8 백만영 2009.07.24 8711
1042 [기사] 소환, 구속, 기소 등 대처법 3 임지훈 2009.07.23 9017
1041 [출첵] 09. 7. 23.(목) 6 백만영 2009.07.23 8629
1040 [출첵] 7.22.(수) 8 백만영 2009.07.22 9002
1039 [출첵] 7.21.(화) 11 백만영 2009.07.21 10996
1038 혹시나 했습니다만... 1 서상준 / 연우빠 2009.07.20 8695
1037 투우 보고 왔습니다. 8 file 최상혁 2009.07.20 11918
1036 [출첵] 7. 17(금) 4 4 백만영 2009.07.17 8868
1035 후드티,스티커 안받은 분 있나여?ㅠㅠ 3 1 임동관 2009.07.16 9224
1034 [출첵] 7. 16.(목) 25 백만영 2009.07.16 8630
Board Pagination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