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2009.09.10 17:03

큰일 났어요 --;

조회 수 8254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주 회사에서 일부직원이 워크샵 다녀왔는데..

그중 한명이 신종플루 걸린것 같다는군요..



이거 회사 출근해야 하는건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방송이 현실로...
  • profile
    김태학 2009.09.10 18:27
    저도 큰일 났어요. 오늘 팀장 발령... 휴. 이젠 놀긴 틀렸다능.
  • profile
    최성군/KOON™ 2009.09.10 20:15
    축하 축하~ ㅋㅋ 이젠 김팀장님으로 불러야..
  • ?
    임지훈/바카스™ 2009.09.10 18:32
    저도 큰일 났어요. 2007년 인적공제 부양가족으로 할머니를 추가해서 받았는데 다른 사람(사이 안좋은 친척 -_-;)이랑 중복이 되었다네요.
    할머니라 기본 공제(100) + 경로 우대 공제 (150) = 250 -_-
    우선 순위에서 밀려 제가 꼼짝없이 내게 생겼어요. 카메라 하나 살 돈...
    더 끔찍한 건... 그 냥반이 2008 년도 했을 것 같다는 것... 헉~ 나 좀 살리도...
  • profile
    김태학 2009.09.10 18:34
    주민등록표 상에서 동거인인 경우에만 가능한거 아닌가요?
    저렇게 되면 중복이 엄청 많을텐데.
  • ?
    임지훈/바카스™ 2009.09.10 18:59
    호적 등본도 가능...
    난 아버지가 해라 하셔서 했을 뿐이고... ㅜㅜ
  • profile
    최성군/KOON™ 2009.09.10 20:17
    소득이 없는 부양 가족은 어디가 되었건 한쪽에만 속하게 되어 있음.

    잘 이야기 해서 서로 정리해야 할듯.. 음..
  • profile
    최성군/KOON™ 2009.09.10 20:19
    신종 플루.. 우리도 벌써 소식이 있어서..
    재택근무 들어가고.. 회사에 출입구 마다 소독제 달아놓고..
    언제나.. 개인위생에 주의..
  • profile
    카스탈리엔/최경희 2009.09.10 20:21
    대학 캠프 계약서에 있어요.
    신종 플루로 연기되어도 학교측에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는다.

    이건 뭐..

    게다가 신종 플루로 8회 예정되어있던 군부대 취업 특강도 날라갔다는 돈벌이 슉!!!사라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1113 [Q&A] 여기에 옮겨 둡니다. 7 서상준 / 연우빠 2009.09.21 8203
1112 광나루 자전거공원 8 최성군 2009.09.18 8116
1111 [출석 2009.09.18] 금요일 입니다. 8 서종모 2009.09.18 8032
1110 와우 사이트 리뉴얼 멋져용. 11 구창범 2009.09.17 8287
1109 [출석]2009.9.17 6 file 서상준 / 연우빠 2009.09.17 8126
1108 베스트 갤러리가 추가되었습니다. 8 신희선 2009.09.16 8114
1107 또 한번... ㅎㅎ 4 서상준 / 연우빠 2009.09.16 8240
1106 [출석] 16 SEP 2009 6 최성군 2009.09.16 8128
1105 EXFOCUS 변신 중... 20 신희선 2009.09.16 8122
1104 [출첵] 9.15. (화) 8 백만영 2009.09.15 8095
1103 좀 도와주세요~~!ㅎㅎ 9 임동관 2009.09.14 8102
1102 성우 시즌권에 버스 시즌권 포함 여부 4 임지훈 2009.09.14 8132
1101 [출첵] 9. 14. (월) 9 백만영 2009.09.14 8220
1100 [출석] 09.9.11 금 4 최성군 2009.09.11 8146
» 큰일 났어요 --; 8 백만영 2009.09.10 8254
1098 진단 결과 7 서상준 / 연우빠 2009.09.10 8256
1097 [출첵] 9.10. (목) 9 백만영 2009.09.10 8263
1096 [출첵] 9. 9. (수) 8 백만영 2009.09.09 8186
1095 2009 칠레와인 페스티벌 나만의 와인 만들기 이벤트 5 김태학 2009.09.08 8164
1094 [출석] 9.8 화요일 8 서종모 2009.09.08 8625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15 Next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