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어제:0|전체:343,924|회원:119 (0)|게시물:4,511 (0)|댓글:24,990 (0)|첨부:14,472 (0)
2010.11.29 10:42

[영상] Day And Night Edit

조회 수 8585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profile
    서종모 2010.11.29 11:16

    Sunny Night Edit for test HD170 in Night from ES Studio on Vimeo.

    신감독 edit (Drift HD170)

  • profile
    홍기환/[Terra] 2010.11.30 00:19
    역쉬,,, 예상했던 바대로 Drift170 굿이군~^^
  • profile
    임동관 2010.11.29 11:23
    와우 좋아  진정 170으로만 찍은겨?
    정보좀 공유해주삼~~!
  • profile
    서종모 2010.11.29 11:59

    넵~ 희선이영상은 DRIFT로만 에딧 한겁니다. 제가 편집한거에는 중간중간 넣었구요.   야간에 찍은거는 야간 전용모드로 찍었구요.
    약간 어둡게 나온거는 야간 전용모드 안해서 어둡게 나온겁니당. ㅎㅎ

  • profile
    신희선 [Eric Shin] 2010.11.29 15:15

    Drift 170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게도 생각보다 무진장 가볍고 ^^

  • profile
    최성군/KOON™ 2010.11.29 16:20

    부피가 좀 큰게 흠..

    모양이 길죽한게 헬멧 촬영에는 좋은데..
    가슴촬영이나 다른 곳은 좀 거슥하기도 하고..

  • profile
    신희선 [Eric Shin] 2010.11.29 17:28

    가슴촬영... 다른 거 생각한 1人

  • profile
    최성군/KOON™ 2010.11.29 17:37
    ... emoticon
  • profile
    최성군/KOON™ 2010.11.29 11:41

    와우.. 좋네.. 이제는 영상의 시대구먼..

    사진은.. ㅠㅠ

  • profile
    고광근 2010.11.29 14:29
    와우~ 속도감 좋은데요 ^^
  • profile
    홍기환/[Terra] 2010.11.30 00:18
    졸면서 해뜨니 엉망 이네유 ㅡ.,ㅡㅎ  <<<---------- 그럼 멀쩡한 상태서 하는건..?? 대체 어느 별에서 온거여..??ㅋㅋㅋ
  • profile
    서상준 2010.11.30 09:02

    군데군데 종모 센스 짱~ ㅎㅎ

  • profile
    최상혁/티베리움 2010.11.30 09:57

    아무래도 구프로님 인터뷰 스크립트 미리 전날 준비해오시는거 같아요 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2293 희선군 궁디와... ㅎㅎ 5 file 서상준 / 연우빠 2010.08.06 12298
2292 흠흠. 전 오늘... 5 김태학 2010.10.31 13012
2291 흠.. 머.. 그런데로.. 메인 화면도 넣었고.. 3 exfocus 2005.07.16 21081
2290 흉흉한 주말 3 김태학 2008.06.29 9191
2289 휘팍에서.. 6 file 최성군 2009.01.04 8686
2288 휘팍 잘 다녀왔습니다.. 9 file 최상혁 2010.12.29 17044
2287 후지에서 괴물 컴팩트 카메라가 나왔네요... 4 이승준 2010.02.02 11277
2286 후부대회 참가 후기 ^^ 8 file 장영규 2011.01.02 18210
2285 후라이데이.. 9 file 최성군 2008.05.23 11805
2284 후드티,스티커 안받은 분 있나여?ㅠㅠ 3 1 임동관 2009.07.16 9220
2283 후드티, 스티커, 와팬.. 택배로 받으실 분 손들어주세요.. 13 임동관 2010.03.08 11327
2282 후드티, 스티커 입니다.. 12 file 임동관 2008.12.22 9328
2281 후덜덜덜덜..;;; 광고게시물 폭격인데요.. 3 최상혁 2009.02.12 8856
2280 횐님들 주 사용 메신저는? 7 최성군 2007.12.05 10574
2279 회사 다니기 싫어요? 2 임지훈 2009.04.15 9269
2278 확실히 MF는 힘들어요 ㅜ.ㅜ 11 file 백만영 2009.12.03 10066
2277 화창한 금요일 출석 6.12 5 최성군 2009.06.12 8784
2276 화욜 출~ 썩 3 최성군 2012.04.03 17514
2275 화요일은 출석 안하나요? ㅎㅎ 5 최성군 2010.06.29 8794
2274 화요일 퇴근부,,ㅋㅋ 9 임동관 2011.05.03 1769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5 Next
/ 115